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뇨환자, 현미밥을 먹어야 하는 이유

반응형

당뇨환자, 현미밥을 먹어야 하는 이유

우리가 현미밥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그 안에 있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핵심입니다. 수용성 식이섬유의 특징은 흡수와 소화를 느리게 하고, 많이 못 먹게 하고, 천천히 먹게 해서 당지수를 낮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미밥의 핵심과 현미밥을 못 먹는 환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용성 식이섬유
수용성 식이섬유

 

1. 현미밥의 핵심은 그 안에 수용성 식이섬유가 핵심입니다.

가. 수용성 식이섬유가 흡수를 느리게 하고 소화를 느리게 하고 기본적으로 또 많이 못 먹게 하고 천천히 먹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 모든 작용이 어우러져서 당지수가 낫습니다. 혈당 피크도 낮고 혈당 오르는 속도는 없습니다.

 

수용성식이섬유 영양소
수용성 식이섬유 영양소

나. 거기에료, 단백질까지 보너스로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이 모든 밀양 원소를 뛰어넘는 수용성 식의 섬유가 천연 콜레스, 전략 천연 당뇨약이라 심지어이 수용소식이섬유를 가지고 장내 세균이 단세지방산까지 만들어야 됩니다.

 

 

수용성 식이섬유 핵심
수용성 식이섬유 핵심

 

. 단쇄지방산이 또다시 콜레스테롤 당뇨를 떨어뜨리고 대장암도 예방하고, 연구소식된 호전시키는 등의 무한단 물금, 상온초전도, 직급에 엄청나게 특별한 능력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나 수용성 식이섬유를 우리가 많이 먹을 수 있느냐 사과 미역을 제외하면 통곡물 밖에 없습니다.

 

단쇄지방산
단쇄지방산

 

라. 우리가 사가미역을 제외하고 무한 단물 같은 수용성시기 확률을 먹을 수 있는 게 통곡물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통곡물을 안 먹고 우리가 흰밥을 먹기 때문에 수명이 깎이고 질병이 생기는 겁니다.

 

우리지역 질병
우리지역 질병

 

마. 또 일각에서는 현미밥이 흰밥하고 칼로리 차이도 없고 거기에 들어있는 밀양 성분이 너무 소량인 데다가 피틴산이 또 철분 흡수를 방해하는 안 좋은 면도 있기 때문에 차라리 흰쌀밥을 먹고 나머지는 영양제를 조금 사 먹는 게 더 낫다 그런 주장도 있습니다.

 

 

 

바. 그러나 현미는 GABA, 비타민, 옥타고사놀, 미네랄군, 휘친산, 베타시스테롤 등이 풍부합니다. 섬유질 수용성 식에서는 이런 수많은 영양제들을 다 사하면 가격이 엄청난 데다가 그거를 아주 소량씩만 먹어야 우리가 딱 필요한 양을 먹는 건데 우리가 그냥 현미를 먹으면 그 종류나 양이 정확하게 다 계산돼서 자동으로 들어오는데 굳이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사. 물론 여기서 휘친산이 미는 흡수를 방해해서 뭐 철결핍성 비닐을 일으킨다 뭐 그런 주장도 있습니다. 그것은 일정 부분 사실이지만 피틴산이 철분만 끌어내리는 게 아니라 여러 몸에 나쁜 중금속들도 흡수를 방해하고, 심지어 콜렛을 방향입니다. 그래서 이게 기본적으로 애플이에서 글라스 인증 먹어도 된다 인증을 받은 안전한 물질인 데다가 심지어 이거를 영양제로 팔기까지 합니다.

 

결   론 >

우리가 현미밥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그 안에 있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수용성 식이섬유에 들어있는 영양소는  GABA, 비타민, 옥타고사놀, 미네랄군, 휘친산, 베타시스테롤 등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수용성 식이섬유 안에는 흡수와 소화를 느리게 하고, 많이 못 먹게 하고, 천천히 먹게 해서 당지수를 낮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반응형